자료 제공 : 대명리조트 - 홍천 비발디파크 실제전경
자료 제공 : 대명리조트 - 홍천 비발디파크 실제전경

대명리조트가 내년 상반기 시범 라운딩을 앞둔 설악의 울산바위 C.C의 골프장 착공을 기념하여 스위트전용 설악 델피노콘도를 특별분양한다.

이 회원권은 연간 30일 이용할 수 있는 12분의 1 등기제 분양이다. 법적 재산권이 보장되고 스위트형의 경우 현재 공사중으로 새로 문을 여는 설악 델피노 콘도로 등기된다.

일시불 가입 시 정상분납 가격의 약 10%를 할인해주며, 기명일 경우 2,980만원, 무기명일 경우 3,460만원이다.

광고

개인명과 무기명, 법인명으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환급 등 비용절감 혜택이 주어진다.

전국에 있는 대명리조트 직영 8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에서 스위트형 객실을 사용할 수 있다. 회원에 가입하면 골프, 스키, 오션월드를 비롯해 각 지역 아쿠아시설에 무료입장하거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과 동시에 대명 직영리조트 8곳과 체인콘도 2곳(해운대, 도고), 홍천·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광고
광고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 대 1 담당제’로 관리한다.

최근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가 공사에 들어갔다. 2013년 3월에 완공될 예정이며, 2012년 해양엑스포가 열리는 여수에도 ‘대명리조트 여수’ 가 들어설 예정이다. 경기도 일산 ‘한류우드’ 구역에도 500실 규모의 호텔이 착공해 2013년에 문을 열 예정이다. 주말을 맞아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회원들을 위해 호텔 2실을 연결해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또 강원도 삼척 와우산일대에 ‘삼척쏠비치’도 조성될 예정이다.

광고

대명리조트는 삼척시와 지난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연내 사업에 착수한다는 방침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레저업계 1위 업체로서 국내 최고 수준의 사계절 종합 해양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번 분양권은 여수, 거제, 일산, 삼척 등 신규 리조트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기리에 분양중인 대명리조트 ‘특별상품’인 1200만원대,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도 별도 분양 상담중이며, 이 상품은 곧 분양마감을 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시 기명 1,230만원, 무기명 1,330만원에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레저사업국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고
회원가입문의 : 02)2186-5614

* 자료 제공 : 대명리조트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